자주하는 질문
CHDIRECT FAQ
일상의 가까운 곳에서 함께 나누는 좋은 친구 같은 기업이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
-
A
-
온라인(모바일 포함), 본사 방문, 팩스를 통한 회원 가입이 가능합니다.
* 온라인(모바일 포함) 회원가입의 경우
- 최초 가입 시 각종 약관에 대한 동의 표시, 휴대폰, 아이핀 중 하나의 방법으로 본인인증을 하신 후 가입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 이 후 필요한 정보는 생년월일, 이름, 주소, 휴대폰번호, 추천인/후원인 정보를 선택해야 하며, 가입 후 보너스가 발생하는 경우에
SMS, 이메일 등의 안내를 따라 주민등록번호를 회사에 제공해야 보너스를 입금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본사 방문
- 회원가입신청서, 개인정보활용동의서, 위임장(본인이 아닌 타인이 대리로 가입 시)의 내용을 기재하시어 고객센터 직원에게 제출
하시면 됩니다.
* 팩스
- FAX: 회원가입신청서, 개인정보활용동의서, 위임장(본인이 아닌 타인이 대리로 가입 시)의 내용을 기재하시어, FAX 02-6455-4270에
제출하시면 됩니다.
-
-
-
A
-
한국에서 활동 가능한 비자를 가지고 있는 분에 한해 등록이 가능하며, 등록시에는 회원가입신청서,외국인등록증 or 거소증, 계좌사본이 필요
합니다.
외국인의 경우 활동가능 비자확인이 필요하므로 고객센터에 서류 접수를 통해 가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외국인 등록증 상에 체류기간이 6개월이상 남아 있어야합니다.
*등록가능 비자는 F-2(거주), F-4(재외동포), F-5(영주), F-6(결혼이민) 입니다. / 주의 : H-2 방문취업비자는 등록 불가 합니다.
-
-
-
A
-
본인이 회원 탈퇴를 요청하지 않는 한 회원을 갱신할 필요가 없습니다.
단, 회원이 가입 후 6개월(또는 180일) 이상 구매실적PV가 없을 경우, 비활동 회원으로 간주하고 회사 직권으로 회원 자격을 해지 시킬 수 있습니다.
-
-
-
-
-
A
-
온라인(모바일 포함), 본사 방문, 팩스를 통해 주문 가능합니다.
온라인(모바일 포함)은 24시간 주문이 가능하며, 본사 방문/팩스/이메일 주문신청은 업무시간인 평일 오전 09:00 ~ 오후 06:00까지 가능합니다.
-
-
-
-
-
A
-
신용카드, 체크카드, 가상계좌를 통한 결제가 가능하며, 온라인(모바일 포함) 경우, 신용카드는 최대 2개까지 사용이 가능합니다.
(오프라인은 신용카드 사용 시 4개)
가상계좌는 계좌발행 당일입금에 한하며, 경과 시 주문은 삭제되므로 당일 미입금시에는 재주문을 하셔야 합니다.
무통장 입금은 온라인(모바일 포함)을 제외한 오프라인 주문에만 가능합니다.
* 무통장 입금계좌
① 하나은행: 357-910021-76404 ② 농협은행: 301-0242-4885-71 / 예금주: ㈜씨에이치다이렉트
-
-
-
A
-
카드 변경은 고객센터(1600-6205) 통하여 가능하며, 변경 카드로 결제 후 기존 결제 건 취소 가능합니다.
(다만, 카드 취소는 취소일 이후 영업일 기준 3~5일정도 소요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
Q
-
가입/주문/배송
결제 완료후 할부 개월 변경
-
-
-
-
-
A
-
영업일 기준 14시 이전 주문 시 당일 출고되며, 14시 이후 주문 건은 익일 출고 되고 있으며 배송까지는 출고 후, 영업일 기준 3~5일가량 소요됩니다.
* 한 주문 당 한 주소지로만 배송 가능합니다.